단독 다 잡은 키스방 업주 무죄이유는?

키스방이 때려잡아야 할 퇴폐업소라기 보다는, 우리 사는 단면이 거기에 비쳐진달까, 그런 기분이 들었거든. 그러니 수입 얘기 나오고, 투잡까지 계산하면 어라 나보다 잘벌겠네 생각 들면, 쓰바 판타지는 고사하고 구겨진 바지 같은 내 모습만 남는 거 아니겠어. 그걸 모자라다고 여기는 건 개인 자유겠지만, 솔직히 나같으면 굳이 이런 투잡을 뛰진 않았을 거야. 마음 독하게 먹고 짧게 바싹 벌어보자는 생각일 수도 있겠고. 쇼파에 털썩 앉아서 아가씨 들어오기 기다리는 그 순간까지는 말이지.

 

ì‹ í•´ì²  말고도 의료과실 사건이 더 있었고 ì–´ì œ 결과가 나왔는데 금고 1ë…„ 나옴 금고는 교정시설 들어가서 지내긴 하는데 노역을 강제하진 않는 벌임... ë©´í—ˆ 취소돼도 3ë…„ 지나서 본인이 신청하면 재발급이 된다는 게 말이 되나 ã…‹ã…‹ã…‹ã…‹ 그냥 무법지대네ㅋㅋㅋㅋㅋㅋ 오늘의 이슈 인구절벽이란 말이 실감난다. 9ì›” 27일 오후 9ì‹œ 술집과 음식점이 모여있는 창천동 5~8번지 주변에는 키스방을 광고하는 전단지 23장이 뿌려져 있었다. 9ì›” 28일 오후10ì‹œ 신촌동 74번지 인근 도로에도 키스방을 광고하는 명함 및 전단지 38장이 무단 배포돼 있었다. 명함과 전단지에는 ‘미모의 여매니저가 애인이 돼 드립니다’, ‘ì‹ ì´Œ 최고의 차별화된 서비스’, ‘24시간 언제든 이용 가능’ 등의 선정적인 문구들이 노출돼 있었다.

 

뚜렷한 간판도 안내문도 없기에 외부에서는 어떤 곳인지 알 수가 없다. 키스방 문을 열고 들어서려하니 덜컹, 문이 잠겨있다. 문에 붙은 벨을 누르자 말소리가 들려온다, "손님, 예약번호가 어떻게 되십니까?". 번호를 말하니 문이 열렸고 직원이 나를 화장실로 안내했다. "키스를 위한 사전 준비"라는 친절한 설명에 따라 모가 거친 싸구려 칫솔로 이를 구석구석 닦는다. 여성들은 모두 20대 초반이었고 대학생이 유독 많아 보였다.

 

룸살롱은 방문하는 손님들에게 “9ì‹œ 이후에는 영업이 금지되므로 인근 호텔에서 영업을 계속한다”ê³  안내했는데 업소를 찾은 í•œ 손님이 “가격이 너무 비싸다”ë©° 신고를 í•´ 들통 ë‚œ 것으로 확인됐다. 하지만 풍속영업 규제에 관한 법률이나 성매매 알선 등 행위 처벌에 관한 법률로는 이들 업소를 처벌할 수 없어 갖가지 법률을 동원했다. 아직까지 키스방 등 신종 업소를 강력히 단속할 법령이나 규정은 마련되지 못한 실정이다. 다만 코로나19 상황이라 해도 성매매 단속에는 분명히 어려운 부분이 있어 보였다. 애초부터 성매매 단속은 증거 확보 등이 쉽지 ì•Šê³  또한 최근 코로나19ë¡œ 인해 더욱 은밀해지고 있기 때문이다. 경찰청 관계자는 “코로나19 상황이 되자 성매매 업종이 오히려 더 숨어들고 음성화되고 있다.

 

경찰청은 지난 1월부터 4월까지 키스방, 유리방 등 신변종 풍속업소를 단속한 결과, 201곳을 적발, 350명을 입건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해 같은 기간, 업소 21곳을 적발해 53명을 입건한 것에 비해 10배 가까이 늘어난 수치다. 만약 이를 어길 때에는 청소년 고용금지 위반시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2000만원 이하의 벌금, 청소년 출입금지 위반시 2년 이하의 징역 또는 1000만원 이하의 벌금이 내려진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키스방'으로 불리는 불법업소에 가도 되느냐는 30대 남성의 질문에 경찰의 상세한 설명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여성들이 이 일을 하기로 마음먹었다면 제대로 알고 했으면 좋겠다. 그래서 이 일로 상처받는 여성이 줄어들었으면 한다. 10여 년 전부터 어느 순간 하나 둘씩 생기기 시작한 키스방은 한때 우후죽순격으로 늘어나다 지금은 어느 정도 정체기에 접어든 상태다.

 

만약 다시 재판이 열리게 된다면 법원이 누구의 손을 들어줄지 지켜보겠습니다. 덩달아 경찰이 현장에서 수집한 증거는 법적 정당성을 갖추지 못하게 됐습니다. 주요 증거가 줄줄이 증거 능력을 인정받지 못하게 되자 법원은 '증거능력이 없다고 판단한 증거들을 제외한 나머지 증거들만으로는' 범죄 혐의를 입증할 수 없다며 무죄를 내린 거였죠. 그날 오후 한 여성이 문을 여는 순간 경찰은 현장을 덮쳤습니다. 경찰이 확인한 내부는 간이벽으로 나누어진 작은 방에 침대가 놓여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실제 키스방에 가는 상당수의 남성은 단지 여성과 키스만을 하기 위해서라기보다는 만남을 기점으로 인연을 만들고 싶어 했던 것이 사실. 하지만 키스방에서 일하는 여성들은 대개 단기 알바로 일을 하는 경우도 많고, 업소에서 만난 남성들을 외부에서까지 만나려는 의도는 별로 없다는 것. 그러나 보니 몇 번 대시하다가 아가씨가 받아들여주지 않자 이에 급격하게 흥미를 잃어버렸다는 것. 또한 최근에는 키스방보다 더 짜릿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양한 변태업소들이 등장하고 있어 남성들의 발길이 그쪽으로 향한다는 것. 물론 그렇다고 키스방이 당장 대량 폐업 사태에 돌입하지는 않을 듯하다.

오피사이트 오피사이트 서울 오피 서울 오피 오피가이드 후기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단독 다 잡은 키스방 업주 무죄이유는?”

Leave a Reply

Gravatar